교육 교육일반

에스티유니타스, 학습방해 요소 원천차단 '단기Tab LOCK' 출시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2.29 13:30

수정 2016.12.29 13:30

에스티유니타스, 학습방해 요소 원천차단 '단기Tab LOCK' 출시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가 게임, 인터넷, 채팅 등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를 원천 차단하는 교육용 태블릿PC '단기Tab LOCK'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단기탭 LOCK은 학습용으로 허용되는 앱이 아닐 경우 설치 시 바로 삭제하는 'White List' 기능을 통해 방해 요소들을 미리 제거했다. 특히 간편하고 빠르게 인강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강 플레이어 전용 외장 바를 탑재했다. 외장 바를 통해 강의 재생, 일시정지, 캡처, 탐색 등의 활동을 빠르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화면 캡처본 보관도 용이하다.

완전충전 시 약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8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기본 제공되는 64GB의 메모리에 64GB 추가 확장이 가능해 약 300개의 인강 저장이 가능하다. 또 C-Type USB를 채택해 빠른 데이터 전송과 원활한 외장기기 연결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단기탭 LOCK 출시를 기념해 보조배터리, 전용 보호 케이스/필름, 호환 젠더, 이어폰, 에코백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포함된 합격기원 팩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수능 인강 전문인 스카이에듀와 공단기 등 강의 수강생이 목표 시험을 합격할 경우 100% 환급도 진행된다.

한편 단기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에서 실행중인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 기반의 커리큘럼을 스마트하게 구현할 학습 기기로 지난해 6월 론칭한 바 있다.
단기탭 LOCK은 단기탭의 3세대 버전으로 에스티유니타스가 국내 교육용 태블릿PC 선두 업체 엠피지오와 협력해 만들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