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언론사의 사정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연예 >

'23세 차 부부' 박수홍♥김다예, 결혼 3년 만에 임신…"시험관 한번만에 찾아와"

박수홍,김다예/유튜브 갈무리
박수홍,김다예/유튜브 갈무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방송인 박수홍(53)과 김다예(30) 부부가 임신을 발표했다.

김다예는 18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그동안 저희 부부의 시험관 과정 보시면서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것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엄마 힘들지 않게 시험관 한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라면서 "남편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었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이번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보다 더 간절한 모습이었고 매일 매일 아기를 위해 기도하더라"라고 전했다.

또 "매주 병원 갈 때마다 남편이 더 조마조마 긴장하고, 아기가 잘 있는 것 볼 때마다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고 소개했다.


김다예는 "더 이상 아픈 과거로 하루하루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이제 아빠라는 존재만으로도 고마워할 아이가 있고, 그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묵묵히 함께할 내가 있고, 불행 속에도 옆을 지킨 남은 지인들과 그리고 응원하는 수많은 수다홍분들이 계 계시고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22년 12월 박수홍은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21년 7월 혼인신고를 한 뒤 1년 5개월 만에 화촉을 밝힌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