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정식품, 1만원대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출시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1.18 15:46

수정 2017.01.18 15:46

정식품, 1만원대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출시

정식품은 설 명절을 맞아 1만원대 가격의 실속형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베스트 셀러 품목과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14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정식품의 베스트 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또한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국산 콩을 사용해 두유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국산콩 두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에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견과류, 과일을 더한 혼합 두유 선물세트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식품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김영란법 시행 등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한 중저가 선물세트 구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