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경기도 광주 ‘오포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 그랜드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2.14 11:10

수정 2017.02.14 13:04


사진설명: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
사진설명: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

-10일 주택홍보관 그랜드 오픈

지난 10일 경기도 광주 ‘오포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이 오픈해 주말을 포함하여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접수 및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면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오포 서희스타힐스’는 위치적으로 분당과 판교, 강남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며 다양한 교통호재들이 잇따르고 있어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최근 경기도 광주시는 지하철과 버스노선, 고속도로 등 대대적인 교통 환경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경강선 경기광주역의 개통을 통해 강남까지 20분대, 분당과 판교는 10분대로 이동 가능해지면서 분당 및 판교를 대체할 새로운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주택홍보관 관계자는 “지난 10일 주택홍보관 오픈 이후로 주말 내내 북새통을 이룬 가운데 분양 역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며 “경강선 개통 및 다양한 교통호재들과 개발호재들이 잇따르면서 오픈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우수한 위치적 장점과 실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고 전했다.

‘오포 서희스타힐스’의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층 8개동, 총 605세대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59㎡, 84㎡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분당서울대병원, 차병원, 이마트,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등 다양한 의료시설과 대형 쇼핑시설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오는 15일은 특별공급, 16일 청약 1순위, 17일 청약 2순위 분양접수가 예정되어 있으며, 23일 당첨자 발표를 실시한다.
또한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3일 간 정당계약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경강선 경기광주역 개통 최대 수혜지역인 경기도 광주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은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701-13번지에 위치해있으며, 분양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현재 많은 방문객으로 인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