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하나카드 컬처’와 함께 문화공연 즐기세요

김가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2.15 08:51

수정 2017.02.15 08:51

‘하나카드 컬처’와 함께 문화공연 즐기세요

하나카드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컬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 컬처’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 공연, 전시 등 무료초청 이벤트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선 하나카드는 대형 뮤지컬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컬처 서비스를 통해 구매 시, 뮤지컬 △그날들 △팬텀 △보디가드 △로미오와 줄리엣 등을 최대 40~6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워터파크, 놀이공원, 스키장 등에서 진행하던 ‘만원의 써프라이즈’도 뮤지컬, 연극 등에 확대하여 진행 중이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루나틱 △라이어 △러브액츄얼리 △늘근도둑이야기 등을 1만원 특가로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뮤지컬, 연극과 함께 헬로뮤지엄(능동 어린이회관 특별전시관)에서 열리는 ‘헬로, 미켈란젤로展’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컬처’ 서비스를 통해 예매 시 1인 4매까지 50% 할인 제공되며, 모바일 오디오 무료 쿠폰과 함께 현장에서 도록, 엽서, 포스터, 음료 등 구매 시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클래식 방문연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콘서트’와 단독 제휴해 2월 28일까지 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월 개봉 신작을 미리 만나보는 ‘무비투나잇(Movie Tonight)’ 시사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500커플까지 무료 영화 초대권 및 주연배우 무대인사 등을 제공하고 있다. kim@fnnews.com 김가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