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창업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르호봇, 가맹 사업 설명회 개최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2.24 10:14

수정 2017.02.26 10:34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기업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이하 르호봇)가 다음달 3일을 시작으로 세 차례에 걸쳐 가맹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르호봇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설명회는 공간을 비롯해 가구와 비품, 비서까지 지원하는 형태의 사무실인 ‘서비스드 오피스(Serviced Office)’에 관한 설명과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소개, 투자 및 가맹 안내, 질의응답과 함께 센터를 둘러보는 투어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장 개별 상담도 진행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가맹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르호봇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르호봇 관계자는 “르호봇 비즈니스 센터 가맹 사업은 연평균 24%가량의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사업 모델”이라며 “창업 시장이 날로 확대되고 비즈니스 센터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폐점의 우려 없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꾸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호봇은 1인 창조기업 특화 센터를 포함해 국내외 45개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4100여 개 기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창업 인큐베이팅 브랜드다.
영역별 전문가 연결 서비스,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유통·판로 개척 프로젝트, 자금 대출 연결 등 통합 사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