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티웨이항공, DGB대구은행과 등록금 납부 이벤트 개최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2.24 09:41

수정 2017.02.24 09:41

"티웨이항공과 DGB대구은행이 대학생 여러분의 새 학기 첫 출발을 응원합니다!"
티웨이항공이 1학기 대학 등록금 납부 기간을 맞아 DGB대구은행(이하 대구은행)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티웨이항공은 내달 31일까지 대구은행을 통해 등록금을 납부한 대구경북 지역 학생들에게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대구은행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가한 학생들 중 1명을 추첨, 대구-괌 노선의 왕복 항공권 2매도 증정한다. 비교적 짧은 운항시간으로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대구-후쿠오카, 대구-오사카, 대구-도쿄 노선의 경우도 노선별로 각각 1명씩 추첨, 왕복 항공권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중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은행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새 학기를 시작하는 대학생 여러분의 첫 걸음을 티웨이항공이 응원할 것"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대구발 국제선 취항을 통해 대구 경북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에서만 총 10개의 노선(오키나와, 도쿄, 후쿠오카, 타이베이, 상하이, 오사카, 괌, 홍콩, 세부, 제주)을 운항하고 있다.
또 오는 4월 2일 신규 취항을 앞둔 대구-오키나와 노선의 경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까지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