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42주년 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의민족 3월 매주 토요일 6천원 할인"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3.10 14:24

수정 2017.03.10 14:24

원할머니보쌈·족발 모둠보쌈 메뉴
원할머니보쌈·족발 모둠보쌈 메뉴


원앤원㈜이 운영하는 42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이 배달음식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함께 3월 한달 동안 매주 토요일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원앤원㈜은 현재 전국에서 약 400여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원할머니보쌈·족발 직영점과 가맹점에서 메뉴 주문 시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바로 결제’를 선택해 결제하고 할인쿠폰코드에 ‘원할머니보쌈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6000원이 할인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되어 3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홍보팀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가족들과의 모임이 잦아질 3월, 간편하게 앱으로 주문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박천희 원앤원㈜ 대표는 지난 2일 원할머니보쌈·족발 42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성수동 서울사무소에서 창립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본사 임직원 모두가 원할머니보쌈·족발의 42주년 창립기념 행사에 참석해 지난 42년간의 역사를 되짚어보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했다.

박대표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애쓴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속 성장을 위해 △정성, 미소, 소통의 실천 △핵심 역량 지속발전을 통한 기존 컨셉 강화 및 신메뉴 개발 △맛과 서비스 차별성 강화 등에 집중해야 한다”고 밝혔다.


원앤원㈜은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국수·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 족발중심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