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창립 25주년 기념 ‘고객사은대잔치’ 진행

관련종목▶


웰크론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고객 사은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세사, 세사리빙, 세라피, 온리빙, 더 화이트갤러리 뉴욕 등 웰크론의 모든 브랜드가 참가한다.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함으로써 웰크론 성장의 주역인 고객과 더불어 창립 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감사 이벤트 기간 중 웰크론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구매금액 10만원 당 경품 응모권을 한 장씩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현대차 2017그랜저IG(1명), 유럽여행권(1명),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2명), 세사리빙 패드 3점세트(10명), 세사 기능성 차렵이불(30명)을 증정한다.

다만,브랜드 별 할인율이나 사은품은 상이하다.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은 오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대리점에서 판매하는 비쥬, 딜라잇, 가드닝, 레베카 간절기 2점세트(차렵이불, 베개커버로 구성)와 워싱누비패드3점세트(누비이불, 베개커버, 패드로 구성)를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지급한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세사’는 오는 27일부터 5월 14일까지 2017 S/S시즌 신상품을 최대 20~50%까지 할인 판매하며,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0%의 추가할인(신상품 할인에 중복할인 가능)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웰크론 리빙부문장 백배순 전무는 “1992년 창립 이래 웰크론이 꾸준한 성장을 거듭한 것은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웰크론의 브랜드를 통해 웰크론의 기술력이 담긴 우수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