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P2P금융 코리아펀딩, 홈페이지 신규 개설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4.27 09:16

수정 2017.04.27 09:16

P2P금융 코리아펀딩, 홈페이지 신규 개설

P2P금융 기업 코리아펀딩은 중금리 대출을 원하는 펀딩 신청자와 높은 수익률과 안정성을 바라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P2P금융 전문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단기 운영 자금이 필요한 펀딩 신청자와 저금리 시대에 새로운 투자 상품을 찾고 있는 투자자들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에서 P2P금융의 이해를 돕는 P2P금융 시장 상황과 코리아펀딩 관련 전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코리아펀딩은 홈페이지에서 CEO 인사말, 기업 비전 및 핵심가치, 회사 연혁, 조직도, 투자자 보호 장치, 사업 실적 및 기업 가치, 국내외 P2P금융 시장 정보, 사업 계획을 소개한다.

코리아펀딩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펀딩 신청자와 투자자에게 최신 P2P금융 시장 정보와 코리아펀딩 투자 상품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P2P금융 대출과 투자를 원하는 펀딩 신청자와 투자자의 수요를 반영해 P2P금융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코리아펀딩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됐다"며 "펀딩 신청자와 투자자가 코리아펀딩 투자 상품을 통해 각자가 원하는 목표를 이루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코리아펀딩은 신규 개설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펀딩 신청자와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코리아펀딩 투자 홈페이지를 2016년 4월 오픈한 바 있다.
코리아펀딩은 26일 기준 공모주펀딩 35호 등 5개 투자 상품을 출시했고, 누적 대출액은 523억 2250만 원에 이른다.
코리아펀딩은 최근 모바일 앱도 출시해 투자자가 모바일로 간편하게 펀딩 상품을 투자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