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교육업계, 가정의 달 맞아 각종 교재 할인 행사

연지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5.04 17:03

수정 2017.05.04 17:03

어린이날.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 맞는 이벤트 펼쳐
교육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교육교재 할인 혜택 제공에 나섰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교육교재 주 고객을 위한 기념일에 맞는 이벤트를 제공중이다.

4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좋은책신사고는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선생님, 우리 꽃길만 걸어요'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 2003년부터 시작한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행사로, 매년 약 500학급, 3000여명의 초, 중, 고등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담임에 감사편지, 선물 '풍성'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학급 게시판을 개설, 담임 선생님께 감사 편지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학급당 참여 학생이 많을수록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수 학급 100곳에는 선생님을 위한 재치 있는 감사장과 학급 내 친구들을 위한 과자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최우수 학급 30곳에는 선생님용 안마기와 감사편지 인쇄본을 추가 선물한다.
참가하는 모든 학급에는 선생님용 에코백, 목캔디 선물 세트와 함께 학생들이 작성한 감사 편지를 증정한다.

초등 스마트학습지 스마트쎈은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초등 베스트셀러 교재 3권과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 12개월 수강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20명에게는 CGV 4인 예매권을 추가 제공하고, 스마트쎈을 1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 패키지를 신청하면 매주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넛츠 등 푸짐한 간식 선물을 100% 증정한다.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의 경우 이달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통해 한솔교육 전집 스터디셀러를 할인한다.

■대폭 할인, 쿠폰 증정도

교육 종합 플랫폼 에듀팡은 어린이날을 맞아'어린이날 특별 기획전'을 오픈해 최저가, 높은 할인율, 쿠폰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날 특별 기획전'에서는 사고력 수학 교육기업 시매쓰가 개발한 보드게임 '매쓰고'(세트 구입 시)와 인기 남아 완구 '파워레인저', 유아도서 전문업체 연두비의 인기 도서 '깨미의 공룡탐험대' 10권 등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장난감 친구 캐리 인형'을 구매하면 캐리 캐릭터 양말을 증정한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