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1주년 맞아 '통크게 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주년

지난해 5월 18일 문을 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18일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지난해 한 해 동안 문을 연 시내면세점 중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러한 성과를 일구는 데 가장 큰 밑거름이 된 고객들에게 1년간 받았던 성원을 보답한다는 취지에서 ‘1st Anniversary’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2만원 선불카드 이벤트부터 100% 당첨행사, 본격 휴가철을 앞서 준비한 크루즈, 하와이 등 힐링 여행 상품권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먼저,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18일 개점일을 기념해 18일부터 28일까지 명동점에서는 $100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돌을 맞은 의미를 더하는 돌잡이 이벤트도 펼쳐진다. 온라인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의 밝은 미래를 기원한다는 취지에서 마이크, 돈, 실, 활, 공책 등 5가지 돌잡이 용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1일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 모바일 상품권, 영화관람권, 향수,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코스타 크루즈 여행 상품권이 1등 선물로 제공되는 이벤트는 위메프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이달 말까지 위메프 ‘0원딜’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크루즈 여행 상품권 외에도 샤넬 립글로즈, 선불카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와 하와이 여행권(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도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두 경품의 이벤트 모두 6월 말까지 명동점 9층 내국인 고객센터에서 응모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와, $1 이상 구매 시, 하와이 여행권은 KB국민카드로 $1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국립중앙박물관 ‘아라비아의 길’ 20% 할인을 제공하며, 당일 $200 이상 구매하면 관람권을, $400 이상 구매 시에는 ‘헬로 미켈란젤로 展’ 관람권, ‘모네, 빛을 그리다 展’ 관람권을 증정한다. $700 이상 구매자는 뮤지컬 ‘난타’와 ‘락시터’ 관람권을 받을 수 있으며, $2000 이상 구매하게 되면 뮤지컬 ‘햄릿’ 관람권이 주어진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