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여름휴가 알뜰하게.. 신용카드 혜택 챙기세요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6.23 17:35

수정 2017.06.23 17:40

주목할 만한 카드사 이벤트
BC, 인기 항공노선 특가.. 삼성, 워터파크 이용권 할인
KB, 항공권 최대 20% 할인.. 하나, 뮤지컬 티켓 만원
현대, 팝스타 콘서트 초청
여름휴가 알뜰하게.. 신용카드 혜택 챙기세요


카드사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경쟁적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할인은 물론, 콘서트.뮤지컬.마술쇼 등의 문화 콘텐츠 할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여름 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름철에 관심이 높아지는 자동차.미용 관련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등장했다.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들은 사용하는 카드사의 이벤트와 혜택을 꼼꼼히 확인한 뒤 휴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여행객 할인 혜택 '눈길'

여름 휴가의 꽃은 역시 여행이다. 카드사들 역시 여름 휴가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겨냥한 이벤트를 속속 내놓고 있다.


BC카드는 기존의 여행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해 고객들을 만난다. △항공권 최대 17% 할인 △인기노선 선착순 특가 △휴가 및 연휴기간 내 전세기 운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BC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VIP 등급의 고객에게만 제공했던 서비스를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은 삼성카드의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삼성카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아쿠아리움 이용권, 그리고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도 7개 여행사와 제휴해 해외여행 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고객은 인터파크투어.하나투어.모두투어 등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심 속 휴가 위한 문화 이벤트도

도심 속 휴가를 계획중인 고객들은 문화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나카드는 6월의 문화 이벤트로 △뮤지컬 최대 50% 할인 △콘서트와 마술쇼 무료 초청 혜택 제공 △1만원에 뮤지컬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등의 혜택을 들고 나왔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BC카드는 콘서트 '뮤직 오브 나이트(Music of the Night) 2017'의 티켓을 구매하면 동일한 등급의 티켓 한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행사도 진행해 무더운 여름 밤 콘서트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현대카드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초청, '현대카드 컬쳐프로젝트 25 아리아나 그란데'를 개최해 여름 휴가철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할 예정이다.

■자동차.미용 등 여름철 인기 상품 할인

삼성카드는 여름철 수요가 급증하는 차량 정비와 렌터카 업종에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미용이나 여름철 질환 치료 목적으로 치과.피부과.성형외과 등을 찾는 고객은 최대 5개월의 무이자 할부와 10.12개월 다이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여름 맞이 자동차 구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한달간 캐시백 사전 신청 후 신한카드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의 할부금융 상품 '다이렉트 오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1%의 별도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