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시·공연

달콤커피, 대체 불가 매력 보이스 ‘이진아 베란다라이브’ 개최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7.27 17:31

수정 2017.07.27 17:31

관련종목▶

달콤커피, 대체 불가 매력 보이스 ‘이진아 베란다라이브’ 개최

대체 불가한 매력 보이스의 여성보컬 이진아가 달콤커피가 주최하는 베란다라이브 공연에 나선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7월의 아티스트로 가수 이진아를 선정하고 내달 4일 달콤커피 산본 피트인점에서 베란다 라이브 공연(U+스타라이브 생중계)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미 지난 21일 달콤커피 위례 아이파크점에서 첫번째 베란다 라이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가수 이진아는 4일 공연에서 신곡 ‘RANDOM’을 포함한 ‘시간아 천천히’, ‘냠냠냠’ 등 6~7곡의 노래를 선곡해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특유의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이 매력적인 이진아의 색다른 무대가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커피가 선사하는 이진아의 베란다라이브 공연은 달콤커피 앱 이벤트를 통해 20매(1인2매)를 추첨하고, 산본피트인점에서 1만원이상 구매고객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통해 10매, 유플러스(U+) 스타라이브 댓글 또는 음원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매 등 총 8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또, 공연당일 해당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눠주는 번호표(선착순 40명 내외)를 소지하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이진아의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과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