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서울 당산동 본사 쇼룸 리뉴얼 개관

지령 5000호 이벤트
2일 리뉴얼 개관한 코아스 당산동 본사 쇼룸의 전경.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는 서울 당산동 본사 쇼룸을 직장인들의 다양한 업무 스타일을 분석해 창의적인 사무 공간을 보여주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본사 쇼룸은 2개층 약 260평 규모로 캐치프레이즈인 '오피스라이프 크리에이터'를 담아 보다 심층적이고 세분화된 스마트오피스 공간을 보여준다.

1층에는 신개념 사무공간솔루션 인스파이어 데스크 시리즈와 지난해 굿디자인에 선정된 어메니티 시리즈 등 새로운 사무 가구들과 함께 혁신형 공간플랜 '플로팅 스케이프(Floating Scape)'를 제안, 사용자의 업무 형태에 따라 유동적인 공간 재배치로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사무 공간을 체험하고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소통과 협업, 개인 공간 등 각각의 공간들이 가지는 개방성 정도와 사용 목적, 인원에 따라 16가지 업무 스타일로 세분화해 고객들이 스마트오피스 공간 디자인을 다양하게 적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2층에는 임원용 가구, 교실용/강의실, 도서관, 기숙사 등 다양한 용도의 가구들을 공간별 특성에 맞게 함께 제안한다.

코아스 노재근 회장은 "이번 '플로팅 스케이프' 쇼룸은 사무환경전문 기업으로서 업계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코아스의 창의적인 사무 공간을 체험해 보고 스마트오피스 공간 디자인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