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놀이공원∙워터파크∙문화행사 할인 이벤트 실시


하나카드가 여름 바캉스시즌을 맞아 교통비 지원 및 놀이공원·워터파크·문화행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오는 15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페이(Pay)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국내철도·고속버스·여객선·후불 하이패스 업종의 이벤트 기간 누적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 500명을 추첨해 5000하나머니를 지급한다.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아고다'에서 오는 20일까지 국내 호텔 예약 시 단독 특가 제공과 함께 하나카드 결제 시 8%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 8월 말까지 아산스파비스 스파와 온천 입장권을 본인회원 및 동반 3인까지 50% 할인하며,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자유이용권이 본인회원 최대 60% 및 동반 3인 40% 할인 제공된다.

하나카드는 문화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휘닉스평창 몽블랑 정상에 위치한 마운틴시네마에서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을 인원 제한없이 50% 할인 관람할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모네, 빛을 그리다 전(展)'을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 또는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고, 모바일 오디오가이드 쿠폰 및 MD제품·카페 음료 20% 현장 할인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