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프듀’ 동창회 열렸다...장문복 “가수로 만나니 남달라”

입력 2017.08.11 09:44수정 2017.08.11 10:11


[fn★이슈] ‘프듀’ 동창회 열렸다...장문복 “가수로 만나니 남달라”


‘프로듀스 101 시즌’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1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 카운트다운’(이하 ‘엠카’) 현장에는 평소보다 유난히 많은 팬들이 몰려들었다. 생방송이 시작되기 몇 시간 전부터 로비와 바깥을 가득 메운 팬들은 방송이 끝나갈 때쯤까지도 자리를 뜨지 않았다. 바로 그룹 워너원을 비롯한 ‘프로듀스 101’ 멤버들을 보기 위해서였다.

이날 방송에는 ‘프로듀스 101’ 동창회라고 해도 될 만큼, 방송에 출연했던 친구들이 모였다.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 더 이스트라이트의 이우진, 사무엘, 엔플라잉의 유회승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민 장문복, 용국&시현, 핫샷의 노태현 등이 그 주인공이다. 시즌 1까지 합친다면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최유정도 있다.

그 덕분에 ‘엠카’ 현장은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한 친구들과 재회하는 멤버들로 들썩였다. 우선 엔플라잉의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던 장문복은 ‘엠카’를 비롯한 이번 주 음악방송 무대에서 유회승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됐다. 이와 더불어 유회승과 장문복은 워너원의 대기실을 찾아가 인증샷을 촬영하기도 했다.

[fn★이슈] ‘프듀’ 동창회 열렸다...장문복 “가수로 만나니 남달라”



특히 fn스타와 마주한 장문복은 “연락을 계속 하던 친구들도 있고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도 있는데, 이렇게 보게 돼서 좋다. 연습생일 때 함께 지내던 친구들인데 이렇게 ‘엠카’ 무대에서 가수로 만나게 되니 기분이 색다르다”고 소감을 전했다.



옆에 있던 유회승은 아무렇지 않은 듯 보였지만, 장문복의 말을 듣고는 이내 “형 말을 듣고 보니 나도 그런 것 같다”고 동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회승과 장문복, 용국&시현, 사무엘 역시 한 자리에 모여 인증샷을 촬영했다. 워너원보다 먼저 활동을 펼친 용국은 “워너원 멤버들을 만나고 왔냐”는 질문에 “나보고 선배님이라고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lshsh324_star@fnnews.com 이소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