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한경희생활과학 체험단 1기 발대식 진행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14 18:46

수정 2017.09.14 18:46

스팀 다리미의 명가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13일 체험단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체험단은 여성의 마음을 이해하는 주부 10인이 선정됐으며 한경희생활과학에서는 이번 체험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신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한경희생활과학의 베스트셀러들을 직접 체험하고 사용기를 전달하며 주부의 마음을 이해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열정을 쏟을 예정이다.

참여 인원은 4개월간 개인 미션과 팀미션을 수행하며 한경희생활과학과 온라인 홍보, 품질평가,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에 집중해 생산, 연구, 개발을 종합적으로 갖춘 국내 생활가전 명가의 자리를 되찾을 계획이며 사후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한경희생활과학은 국내 최초의 회생전문법원인 서울회생법원에서 기업회생 개시 결정을 받았다.


또한 국내 유일의 자동 물 분사 기능을 가진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은 제품 물량이 부족해서 팔지 못할 정도로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어 기업회생에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 고기석 이사는 “서포터즈 활동과 더불어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제2의 도약을 위해 회사 내 챌린지 TFT를 운영중이며 조직 효율성과 업무 전문성을 제고해 직원들에게도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