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티웨이항공, 대구 계명대와 광고홍보 산학협력

조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15 14:19

수정 2017.09.15 14:19

티웨이항공 관계자들과 계명대 학생들이 15일 산학협력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fnDB
티웨이항공 관계자들과 계명대 학생들이 15일 산학협력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fnDB

티웨이항공이 열정과 가능성이 가득한 대학생들과 함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2학기 대구 계명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광고실무 수업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수업은 팀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티웨이항공이 제시한 과제를 한 학기 동안 학생들이 직접 연구해 결과물을 도출하는 방식이다.

광고와 홍보 업무를 담당하는 티웨이항공의 임직원들이 이번 수업의 멘토로 지정돼 학생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학생들이 실제 현장에서 이뤄지는 광고 기획 및 제작 과정을 이해하고, 산학 협력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팀 확정을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11월말 작품 제작 완료를 목표로 진행된다.
기업 담당자가 참석한 발표 평가회, 교내에서 진행되는 작품 발표회가 추후 진행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은 대구국제공항에서만 12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대구·경북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대학생들의 역량과 가능성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에 나섰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