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내츄럴엔도텍,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여성 위한 면역 프로모션 진행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6 09:53

수정 2017.10.16 09:53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엔도샵에서 명절증후군으로 지쳐있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느 때보다 길었던 추석 연휴 동안 가사노동에 지친 여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행사다. 프로모션 기간 내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제품을 구매하면 ‘면역엔 웰뮨’ 2개월 분 1세트를 50% 할인된 반값에 제공한다.

내츄럴엔도텍의 면역엔 웰뮨은 세계적 면역 증강 기능성 원료 ‘웰뮨(Wellmune®)’을 주원료로 면역 강화 기능에 초점을 두어 웰뮨(효모베타글루칸)으로 100% 면역 기능성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웰뮨은 베타글루칸 함량이 78% 이상으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 소재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추석 연휴 동안 생체 리듬이 깨진 가운데 일상생활에 복귀하는 과정에서 겪는 명절증후군은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와 겹치면 더욱 힘들어질 수 있는데, 면역엔 웰뮨은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여성을 비롯해 온 가족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환절기의 큰 일교차와 긴 연휴에 잇따르는 피로가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을 심화시키고 면역력을 하락시켜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해야 하는 때”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철 갱년기 증상은 물론 환절기 면역력 관리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