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동서대 국제물류학전공 김은지씨 해양수산부 장관상

강수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7 14:34

수정 2017.10.17 14:34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한 동서대 국제물류학전공 3학년 김은지씨(오른쪽)가 최정규 지도 교수와 함께 상장을 들고 미소짓고 있다.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한 동서대 국제물류학전공 3학년 김은지씨(오른쪽)가 최정규 지도 교수와 함께 상장을 들고 미소짓고 있다.
동서대는 국제물류학전공 3학년 김은지씨가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김씨는 지난 2015년 국제물류학전공으로 입학해 우수한 학업성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제물류학전공에서 운영 중인 '산학연계 지원사업단'에 참여해 성실하게 전 과정을 수행했다.

그는 산학연계 지원사업단을 통해 외국어 실력과 전문 물류 지식을 향상시켰으며 이를 바탕으로 아시아 최대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에서 인턴 기회를 제공 받았다. 김씨는 인턴 기간 중 제임스 콘린 사장으로부터 뛰어난 업무 능력과 협업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홍콩 재방문 요청과 함께 항공권도 부상으로 받았다.


김씨는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받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자신감 향상은 물론 또 다른 동기부여를 받았다"며 "캐세이퍼시픽 항공사 인턴 기회 제공과 이번 수상이 가능하게 도와주신 동서대와 최정규 지도 교수님께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