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창업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 바람불면 매출 UP! 지금이 창업 적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7 15:07

수정 2017.10.17 15:07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 바람불면 매출 UP! 지금이 창업 적기!

선착순 10명에게 가맹비 1,000만원 면제, 인테리어 평당 30만원 할인, 식기세척기 무상 제공

찬 바람 부는 늦가을 날씨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뜨끈한 탕요리나 찜요리 등을 찾는다. 이러한 계절적인 수요로 인해 창업시장에는 이른 바 ‘창업하자 마자 성수기’를 맞이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순대국전문점 창업 수요가 눈에 띄게 급증하고 있다. 순대국의 경우, 남녀노소 모두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보양식으로 계절의 변화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론, 순댓국전문점 역시 모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워낙 많은 경쟁업체들이 존재하는데다 입맛 까다로운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남다른 맛의 노하우가 필요하다.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검증된 수익성까지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그러한 점에서 주목해 봄직한 브랜드가 바로 프랜차이즈 순대·수육&국밥전문점 ‘보승회관’이다.

다년간 수 많은 직영매장 운영을 통해 지금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순대, 수육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며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 국밥의 첫 인상인 한 술 간을 볼 때 인위적이지 않고 깊고 구수한 진짜 국밥의 국물 맛을 끝까지 느낄 수 있다.

수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연구개발한 세상에 없던 특화된 요리 라인을 구축했다. 수 많은 재료에 따라 색감과 식감이 바뀌고, 순대의 주재료인 당면도 등급에 따라 그 퀄리티가 달라지는 만큼 그 성장이 무궁무진하다.

깔끔함 수육국밥과 정식은 젊은 세대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자체 개발한 중독성 강한 지옥국밥은 매운 음식을 즐길 줄 아는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 외에도 순대, 수육, 전골, 감자, 족발 등 저녁 식탁을 푸짐하게 해줄 메뉴도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어 매출 창출이 용이하다.


‘보승회관’의 관계자는 “보승회관은 연령대, 직군, 지역수준 구분 없이 탄탄하고 차별화된 메뉴라인을 통해 대중적인 외식공간을 표방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또 보승 파주 공장에서 육수, 순대, 머릿고기, 수육, 다대기, 각종 소스류 등 철저한 위생관리로 1차 가공하여 매장에 합리적 단가로 공급, 그에 따라 매장에서의 불편한 과정을 최소화하고 맛의 균일화를 실현해 점주 만족과 소비자 만족을 동시에 극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승회관’ 본사에서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가맹비 1,000만원 면제, 인테리어 평당 30만원 할인, 보승식품 공장 견학 및 식기세척기 무상제공 혜택을 준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