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쿠팡, 남성 뷰티 총집합 '맨즈그루밍 전문관' 오픈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9 10:59

수정 2017.10.19 10:59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온라인몰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뷰티용품 전문관 '맨즈그루밍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쿠팡의 '맨즈그루밍 전문관'은 단일 카테고리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로 7만7000여개의 남성전용 뷰티 및 그루밍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면도용품, 스킨케어, 헤어제품 등 생필품부터 다이어트식품, 단백질 보충제까지 자기관리에 철저한 남성 그루밍족을 위한 상품을 모두 찾아 볼 수 있다.

전문관을 통해 질레트, 필립스, 바비리스, 랩(LAB), 우루오스 등 인기 브랜드부터 직구로만 접할 수 있었던 해외브랜드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또 각각의 제품들은 면도·트리머, 스킨케어, 바디·향수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스스로를 가꾸려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뷰티, 헬스 용품 등 자기관리 제품에 대한 남성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쿠팡의 전문관을 통해 고객들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각종 그루밍 제품을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쿠팡은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필립스, 브라운, 파나소닉 등 유명 브랜드 전기면도기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26일까지는 인기 남성 뷰티 및 그루밍제품을 최대 5%까지 즉시 할인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