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발멀티샵 씨풋(CFOOT), 100% 정품 판매로 운동화 마니아 관심 한몸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23 16:32

수정 2017.10.23 16:32

신발멀티샵 씨풋(CFOOT), 100% 정품 판매로 운동화 마니아 관심 한몸에

꾸준한 신상품 업데이트로 마니아층에게 인기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운동화에 대한 선호도가 부쩍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운동화가 트랜디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캐주얼 뿐만 아니라 포멀한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이렇다보니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을 구하기 위한 운동화 마니아들의 해외직구 열풍도 뜨거운 편이다. 그러나 해외직구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 등의 절차가 까다롭고 정품 보증서가 누락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국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루트가 제한적이다.

이런 가운데 신발 멀티샵 씨풋(CFOOT)이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신제품 ‘100% 정품 판매’ 원칙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씨풋(CFOOT) 에서는 국내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신상 조던 시리즈 제품은 물론 나이키, 푸마, 컨버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가을을 앞두고 씨풋(CFOOT)이 입고한 모델은 인기 조던 시리즈인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플라이니트 ▲조던1 범고래 ▲조던1 로얄블루 ▲조던3 트루블루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토로 ▲조던4 오레오 ▲조던4 시멘트 ▲조던4 모터스포츠 ▲조던5 플라이트 수트 ▲조던6 스포츠 블루 ▲조던6 카마인 ▲조던6 민트폼 ▲조던6 크롬 ▲조던8 얼터네이트 ▲조던8 짐레드 ▲조던11 브레드 로우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바론스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11 UNC ▲조던11 헤어리스 ▲조던11 감마블루 등이다.

이 외에도 ▲업템포 스카티 피펜 ▲업템포 크리스마스 ▲업템포 닉스 ▲나이키 에어 포스 ▲나이키 된장 포스 ▲나이키 코르테즈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는 다채로운 모델을 입고하였다.


씨풋(CFOOT) 관계자는 “자사는 확실한 정품만을 판매하는 신발멀티샵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해외 신상품을 발빠르게 소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의 입고는 물론, 최신 트랜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신발 멀티샵 사이트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