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펫츠고,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 상품 출시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30 16:41

수정 2017.10.30 16:41


펫츠고,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 상품 출시

반려동물 여행 정보 애플리케이션 ‘펫츠고’를 출시한 펫츠고트래블이 국내에서 최초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여행은 오는 11월 4일 서울에서 단체 버스를 이용해 출발하는 춘천 지역 여행으로, 가을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남이섬 투어’와 노트펫이 주관하는 ‘2017 펫팸콘서트’ 관람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또한, 반려동물에게도 별도의 좌석을 제공해 이동 중 케이지 안에 갇혀 있어야 하는 답답함을 없애고 애견용 차량 벨트, 휴대용 식기, 간식 등이 포함된 펫트래블 세트를 증정하는 등 반려동물에 대한 배려도 볼 수 있다. 반려인들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들도 기본으로 포함돼 있다. 전 일정에 펫가이더들이 동행하여 배변 치워 주기, 사진 찍어 주기, 화장실 갈 때 반려동물 잠시 돌봐주기 등 보조적인 임무를 수행한다.
이 밖에도 반려인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 개최, 애견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하여 여행 후에도 추억을 돌이켜 볼 수 있는 단체 영상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펫츠고트래블의 이태규 대표는 "무엇보다도 반려동물의 안전에 대한 고민을 계속해왔으며 모두가 안전한 여행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계절적인 특성과 반려인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의 여행 상품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