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코인링크, 시총 상위 2개 가상화폐 코인 국내 독점 상장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31 14:14

수정 2017.10.31 14:14

코인링크, 시총 상위 2개 가상화폐 코인 국내 독점 상장

포스링크 자회사 써트온은 11월 중에 그랜드오픈을 발표하고, 현재 시가총액기준 상위 20위 이상인 2개 이상의 코인을 국내 독점상장, 재단과 함께 국내 밋업(Meet-up)행사 및 에어드롭(AirDrop) 등 공동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10월31일 밝혔다.

써트온은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보안관제 1위 기업인 SK인포섹과 웹방화벽 1위 기업인 펜타시큐리티 등 보안 전문기업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가상화폐거래소 최초로 암호화폐 키 관리를 위한 HSM장비 도입, KYC(고객 신분확인, Know Your Customer) 인증기반의 가상계좌 연동 등 보안강화에 다양한 솔루션을 구축했다.

써트온 김병진 부사장은 “코인링크는 현재 베타서비스 오픈을 통해 시스템안정성과 보안강화에 다양한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으며, 특히 가상화폐거래소는 고객의 자산을 보관하고, 이일 수천억의 금융자산이 거래되는 시스템으로 보안에 취약한 가상화폐거래소는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도태될 수 밖에 없다”며, “SK인포섹과 펜타시큐리티의 보안관제 및 웹보안과 데이터 암호화, HSM을 이용한 키 관리, KYC인증 가상계좌 등 업계최고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써트온은 이번 달까지 모든 보안시스템 및 시스템 안정성을 위한 베타서비스를 마무리하고, 오는 11월 정식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정식 오픈에는 시가총액 20위 이내 해외 재단과 국내 최초 독점 상장 및 재단CEO와 투자자가 만나는 밋업(Meet-up)행사, 에어드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재단과 공동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