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스타항공, 창립 10주년·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념 한정 이모티콘 증정

조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07 10:16

수정 2017.11.07 10:16

/사진=fnDB
/사진=fnDB

이스타항공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스타항공은 7일 오후 2시부터 이스타항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친구를 맺는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한정 이모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대표 항공기 캐릭터인 통통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한 이번 한정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내 친구 찾기에서 ‘이스타항공’을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이모티콘은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8월 대고객 모바일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 공식계정을 열고 이스타항공 소식과 다양한 항공 이용 팁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해오고 있다.
또 항공권 예매 시 예매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해주는 알림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를 수상한 이스타항공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좀 더 고객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최근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부문 1위에 선정됐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