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와디즈, 겨울 액티비티를 위한 아이템 크라우드 펀딩 진행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16 09:52

수정 2017.11.16 09:52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겨울철 야외 액티비티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크라우드 펀딩 시장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크라우드펀딩 대표기업 와디즈는 스키, 여행, 캠핑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의 리워드 펀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와디즈, 겨울 액티비티를 위한 아이템 크라우드 펀딩 진행

겨울철 대표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보드 애호가들의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인 어헤드는 헬멧에 간단하게 부착해 편리하게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어헤드는 진동 소자 기술을 적용해 진동을 통해 전달된 소리가 헬멧 안 전체로 퍼져나가도록 설계됐다. 또, 라이딩 혹은 스키를 즐기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바람소리나 각종 소음을 제거하고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현재 목표 금액의 약 1335%를 달성할 정도로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여행은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성이 높은 제품도 있다. 부포니 백팩 펀딩은 짧은 여행을 위한 데일리 백팩과 장거리 여행을 위한 트래블 백팩 두 가지로 구성된다. 부포니 백팩은 고품질 허니콤 패브릭, YKK 지퍼, 외부 UBD 포트와 무게 분산 등받침이 포함돼 사용자 편의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캠핑족에게 유용한 아이템인 캠핑가드 캠지( 사진)는 안전한 캠핑을 도와주는 휴대용 보안장치이다. 도난 방지 기능은 물론 온습도 모니터링, 일산화탄소 경보기, 휴대용 램프까지 갖춰 캠핑에 최적화됐다.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돼 침입 경보, 온도 경보, 조명 기능 컨트롤 등 편리하게 작동할 수 있다. 캠지는 캠핑에서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여러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결합해 캠핑 장비를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야외 활동 후 보습과 힐링을 책임질 유기농 입욕제 바데메이스테레이 배스밤 펀딩도 진행한다.
바데메이스테레이 배스밤은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천연 성분만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건강과 환경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특히, 코코넛, 아몬드, 카카오버터, 시어버터 4가지 오일의 유분 밸런스를 맞춰 겨울철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며 16가지 종류로 구성돼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와디즈 성장사업실 최동철 부사장은 "추운 날씨에도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재미있고 독특할 뿐만 아니라 유용성까지 갖춘 양질의 제품들이 많은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