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정수기 브랜드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출시로 탄탄한 라인업 완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20 09:46

수정 2017.11.20 09:46

정수기 브랜드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출시로 탄탄한 라인업 완성

직수형 정수기, 직수형 냉정수기,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직수형 냉온정수기 4개 라인업 완성

물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직수형 냉온정수기가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수기 필터 제조 전문 기업 ㈜피코그램의 정수기 브랜드 ‘퓨리얼’의 직수형 냉온정수기가 그 주인공이다. 이로써 퓨리얼은 직수형 정수기, 직수형 냉정수기, 고급 사양 필터의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이번에 출시한 직수형 냉온정수기까지 직수형 정수기 기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퓨리얼의 냉온정수기는 그 어떤 정수기보다도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제공하고, 물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춰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먼저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정수기 필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의 제품인 만큼 박테리아와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을 99.9% 제거한다. 세균 번식과 오염 물질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저수조를 사용하지 않고 세 개의 필터를 통해 6단계에 걸쳐 정수 시스템을 가동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냉수와 정수 기능을 갖춘 해당 정수기는 3단계 맞춤 온도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의 분유를 타거나 미온수를 원한다면 40도, 녹차 등의 잎차를 마시고 싶다면 70도, 뜨거운 커피를 타려면 80도의 온도를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한 컵 120ml 기준으로 25컵 연속으로 냉수를 출수할 수 있고, 온수는 계속 출수할 수 있다. 냉수 출수 양이 적은 타 정수기와 비교해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출수량을 120ml, 550ml, 1,500ml 등으로 선택할 수 있어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노약자 안전을 위해 온수 기능은 잠금 기능을 통해 출수를 조절할 수 있다. 잠금 버튼을 3초 간 누르면 온수 출수 기능을 잠글 수 있다.


좁은 주방에서 설치할 수 있는 슬림한 크기로 제작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필터는 고객이 직접 교체할 수 있고, 4개월 마다 한 번씩 필터 교환 시기를 문자 알림 서비스로 전해준다.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퓨리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