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달콤한 허니문을 위한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21 15:46

수정 2017.11.21 15:46

달콤한 허니문을 위한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11월 25~26일 양일간 SETEC에서 진행

일생에 한 번 뿐인 신혼여행.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라도 좋지만, 평생 기억될 만한 행복한 추억을 꿈 꾼다면 준비해야 할 점들이 많다. 사소한 것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고 싶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 전문업체 웨딩앤 아이앤씨가 신혼여행 박람회를 준비했다.

200여 개의 각 분야별 1등 웨딩업체 부스와 인기 허니문 리조트가 참여하여 진행되는 제50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고급스러운 허니문 패키지에서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기 있는 단골 허니문 코스까지 신혼여행을 완벽하게 보내기 위한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동남아, 미주/하와이, 몰디브, 남태평양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리조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예비부부의 취향에 맞는 국가와 스타일을 고를 수 있다. 몰디브, 칸쿤, 하와이, 피지, 발리, 푸켓 등 세계 각국으로 떠날 수 있도록 맞춤형 가이드 서비스를 제시한다. 또한 인기지역 최대할인과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혼여행 계약자들에게는 특별선물이 지급되어 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이외에도 웨딩앤과 DB생명이 함께 케어 서비스, 건강체크 서비스, 5종 생활용품 증정 등 BIG3 이벤트와 1시간마다 초대박 선물을 받을 수 있는 'LUCKY DRAW'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앤 관계자는 "국내허니문여행사 중 최초, 최고액 고객안심플랜을 준비했다"며 "일생에 한 번, 소중한 시간을 위해 웨딩앤의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여해 알찬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제50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초대권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따로 초대권을 출력할 필요가 없이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웨딩앤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웨딩컨설팅 회사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