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광고 공모전 진행...포스터, 카드뉴스, 슬로건 등 선정


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공사의 비전과 주요사업을 홍보하는 '광고 공모전'을 연다.

22일 LX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포스터, 카드뉴스, 슬로건 등 세 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공사의 비전이나 공공기관으로서 선도적인 역할 등을 주요내용으로 지적측량, 지적재조사사업, 공간정보사업 등 공사 주요사업의 정보제공과 유용성 홍보를 세부 내용으로 한다.

포스터는 A2 사이즈 이상의 규격으로 10Mb미만의 JPG파일을, 카드뉴스는 1000×1000픽셀, 10장 이내로 10Mb미만의 JPG파일을 ZIP파일로 압축해 제출하면 된다. 슬로건의 경우에는 30자 이내의 간결한 문구로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작품은 각 부문별로 3개까지 최대 9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2월 8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고 2인 이하의 팀도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인 국토교통부장관상은 포스터와 카드뉴스 부문에서 각 1인씩 수상자가 선정되고 이를 포함해 우수상과 국토정보상 등 각 분야에서 32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총 14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결과는 12월 15일에 발표하고 시상식은 12월 중순경에 열릴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모전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운영사무국을 통해 알아보면 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