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김사랑이 제안하는 ‘뉴피니션 다이어트’, 합리적인 가격과 군살관리법으로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29 14:23

수정 2017.11.29 14:23

김사랑이 제안하는 ‘뉴피니션 다이어트’, 합리적인 가격과 군살관리법으로 눈길

겨울에는 신체활동량이 급격히 줄어든다. 낮아진 체감 온도와 매서운 바람이 몸을 자꾸만 움츠러들게 하는 것이다. 또한 추운 날씨를 견디기 위해 영양분을 축적하는 몸은 식욕과 몸무게를 증가시킨다. 여름 내내 거쳐온 다이어트가 무용지물이 되는 순간이다.

이에 따라 무작정 굶거나 격한 운동을 하는 등 극단적인 방법을 쫓아가는 경우가 많지만 체질에 대한 이해 없이 시도하는 방법은 거듭된 실패를 초래할 뿐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방식으로 겨울철 다이어트에 임해야 할까.

과학에서 시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Newtree)는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앞세운 ‘뉴피니션 다이어트’로 합리적 가격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자체 연구센터인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NIS)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연구팀이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해당 제품은 판두라틴, 알로에베라추출물 등의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를 사용했다.

액티브(Active)와 리셋(Reset)의 섭취를 통해 낮과 밤으로 관리할 수 있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핑거루트추출물 ‘판두라틴’을 통해 체지방 감소와 피부건강에 기여한다. 기초대사량 증진에 도움을 주는 갈색지방 및 적색근육을 늘려 체질을 변화시키고 콜라겐합성효소 증가 및 분해효소 억제를 통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것이다.

판두라틴의 이러한 면모는 올해 36주차 ‘IR52 장영실 상’과 국내 및 해외 다수의 특허, 출원을 보유하며 인정 받았다.
이는 ㈜뉴트리(Newtree)의 특허기술 포접-분산 기술을 적용한 독자소재로 인체 흡수율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겨울철 체중 증가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만 신체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다이어트는 되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고 전하며 “생명공학을 기반으로 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해 겨울에도 건강한 몸매와 피부를 유지해 나가시길 바란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김사랑 추천 다이어트는 몸매와 피부를 동시에 잡는 토탈 뷰티케어 제품으로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