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쿠팡 연말 국내외 도서 구입 할인 혜택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11 10:21

수정 2017.12.11 10:21

쿠팡 연말 국내외 도서 구입 할인 혜택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연말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국내외 인기 도서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쿠팡 북 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베스트셀러부터 신간도서까지 167여만권의 국내·해외 도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오늘의 쿠팡 추천도서',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 할인' 등 혜택이 더해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도서를 구입할 수 있다.

오늘의 쿠팡 추천도서에서는 분야별 베스트셀러, 인기 신간, 특가로 소개되는 도서들을 매일 새롭게 선정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유아동 해외원서를 최대 9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인기 컬러링북, 팝업북 등 다양한 도서들을 북 위크 기간에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인기 작가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도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쿠팡은 배수아, 김숨 등 국내외 인기 작가의 사인본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대표서적으로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캐릭터 '핑크퐁 사운드북 스마트워치'를 50% 할인가 1만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스토리북 원서 세트 'The Wonderful World of Anthony Browne Set'를 61% 할인된 가격인 3만2000원대에, 아마존 7년 연속 베스트 다이어리북 'Q&A a Day : 5-years Journal'을 40% 할인된 가격인 1만1000원대에 판매한다.

로켓배송 도서를 구입하면 기본 5% 쿠팡캐시가 적립되며, 간편결제 시스템인 로켓페이를 이용 할 경우 추가로 2%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켓배송 도서의 경우 주문 후 다음날까지 로켓직구 해외도서는 주문 후 3일 만에 구입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수잔 켄드라 쿠팡 도서부문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신간 등 국내외 도서를 캐시 적립, 파격적인 할인율 등 다양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겨울철 도서 선물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