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코리아펀딩, 연 19.9% ‘더 시크릿풀빌라’펀딩 상품 출시


P2P금융 코리아펀딩은 연말을 기념해 ‘풀빌라펀딩’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빌라펀딩은‘ 더 시크릿 북한강’ 풀빌라의 추가단지 조성을 위한 펀딩이다.

건축공사비에 사용되는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풀빌라펀딩을 출시하게 됐다.

풀빌라 ‘더 시크릿 북한강’은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거리에 있으며, 주변에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의 다양한 주변 관광지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북한강 조망권을 확보하고 전 세대에서 리버뷰가 가능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더 시크릿 북한강’이 위치한 가평은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4계절 관광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풀빌라펀딩의 연금리는 19.9%이고, 투자수수료 또한 무료다. 만기 일시 상환이며 대출기간은 3개월, 매달 10일에 이자를 지급하게 된다.

풀빌라펀딩의 특징 중의 하나는 두드러진 리워드를 손꼽을 수 있는데 5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 ‘더 시크릿풀빌라’의 무료 숙박권을 드리고 있다.

풀빌라펀딩의 투자자 보호장치로는 준공 후 대출 실행시 원금 3억원을 우선 수취하는 것과 클라이드홀딩스 지분 모두를 포함한 양도담보 처분 승낙서와 관리동+공용수용장+신규 4개동 부지의 근저당권설정과 사무실 임차보증금을 담보로 제공, 대표이사 외 2인의 연대보증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출채권의 공증을 하고 있다.

코리아펀딩의 김해동 대표는 “많은 유명인들과 일반인들이 한 번쯤은 거쳐가는 풀 빌라로 그룹 ‘타히티’, 그룹 ‘마틸다’ 방송 ‘미찾사’, 명품 잡지 ’크로노스’ 등에서 촬영지로 빈번하게 이용하고 있다. 풀빌라 더 시크릿은 현재 업계에서 상위의 객실 가동률을 보이고 있고, 순조로운 운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펀딩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