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yes+]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달리는 VIP룸' 리무진과 함께… 송도의 이국적 낭만 만끽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21 19:32

수정 2017.12.21 19:32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고품격 리무진 투어 서비스
평일엔 브런치.프라이빗파티 제공
주말엔 월미도.쇼핑투어 코스 운영
겨울바다&야경투어 패키지 '눈길'
을왕리.석산곶 거쳐 시내 야경투어
65층 '파노라믹65'에서 특선요리
'웰컴 카운트다운 파티'로 새해맞이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초고층빌딩과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근교형 호텔로 손꼽힌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로비.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초고층빌딩과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근교형 호텔로 손꼽힌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로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리무진 서비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리무진 서비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도심을 벗어나 교외에서 한가롭게 여유를 즐기려면 서울 도심 근교의 특별한 호텔에서 보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초고층 빌딩 숲과 바다,그리고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인천 송도국제도시가 그 특별함을 제공할 최고의 장소로 손꼽힌다. 최고급 리무진 투어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최고급 리무진 투어 서비스로 특별함 더해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호텔업계에선 처음으로 최고급 고품격 리무진 투어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최고급 리무진 버스 6대로 제공하는 리무진 서비스는 평일에는 송도 시내 순환셔틀로 주말에는 인천의 핫스팟인 차이나타운과 월미도 투어코스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쇼핑투어코스로 나뉘어 운영한다. 평일 여성들만의 브런치 모임 또는 프라이빗한 파티는 럭셔리 리무진 서비스로 한층 더 높은 특별함을 제공한다.

주말에 가족 여행이나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한다면 역사와 전통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부터 이국적인 미래도시까지 넘나들며 시공간 여행을 할 수 있다. 송도의 이국적 풍경과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오크우드 호텔에서부터 차이나타운에서의 색다른 문화 체험, 디스코 팡팡 등 놀이시설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BB탄 사격연습장으로 유명한 월미도까지 럭셔리 리무진 투어를 할 수 있다.

리무진 서비스 차량은 벤츠 스프린터, 현대자동차의 유니버스 노블우등(28인승), 카운티 리무진으로 이뤄졌다.

오크우드 대형 리무진 버스는 헤드레스트 분리형 우등시트 및 ELR 3점식 안전벨트, 자동긴급 제동시스템을 갖춰 최상의 승차감과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소음저감 시스템, 선반 LED 무드램프까지 장착해 쾌적한 환경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프리미엄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VIP-11 리무진은 내부 추가 프레임 설치로 차체 강성을 높여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하며 7개 통풍.열선기능 천연가죽전동시트와 43형 스마트TV, 하만카돈 AV시스템 등이 설치돼 그야말로 '움직이는 VIP룸'이다. 특히 승객 거주공간을 운전석, 트렁크와 분리하는 파티션을 앞뒤로 설치해 고품격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

■65층 '파노라믹 65'에서 즐기는 특선메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 모임은 럭셔리 리무진을 타고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65층에 자리잡은 '파노라믹65' 바에서 갖는 것도 추천한다. 다이닝과 분리된 복합 공간 파노라믹65에서는 다채로운 코스요리와 칵테일 등 인기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바다와 도심의 환상적인 야경이 더해져 화려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24일과 25일, 31일에 특별한 디너코스를 선보인다. 고산지대에서 채취한 세페(버섯일종), 거위간으로 조리한 이태리 정통 리조또, 프랑스 전통 소스인 베르블랑 소스를 곁들인 진한 새우 요리 등이 제공된다.

31일 밤에는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인 '웰컴 2018 카운트다운 파티'가 진행된다. 타종방송과 벌룬드롭 행사가 펼쳐진다. 참여 고객에게는 병맥주, 생맥주, 미니어처위스키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겨울 바다 역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야경과 함께하는 서해의 겨울 밤바다는 더욱 낭만적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리무진을 타고 겨울바다&야경투어를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을왕리 해변과 석산곶 해안도로를 거쳐 송도 시내 야경투어를 할 수 있다.
군고구마와 음료, 야광팔찌, 막대불꽃을 함께 제공해 겨울밤 여행의 재미를 더 한다.

인천 중구와 다리 하나로 이어진 용유도는 공항과 인접해 있는 데다 도로가 잘 정비돼 드라이브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용유도 내 최고 인기 해수욕장인 을왕리는 서해안 대표 일몰 여행지 중 한 곳으로 꼽히며 야경 사진 핫스팟으로도 인기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