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호텔 포토존에서 추억 남기고 선물까지 받자"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13 08:01

수정 2018.01.13 08:01

켄싱턴 제주호텔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
켄싱턴 제주호텔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

주요 특급 호텔에서 포토존 이벤트를 펼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추억을 남기고 선물까지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에게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1월부터 매달 진행한다.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포토존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어워드 2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베스트 사진 9개를 선정 후 숙박권, 커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 풀사이드 파티인 이국적인 ‘스파티’의 사진,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한 ‘모을 정원’, 야자수 산책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중국 유명 도예가 주러껑의 ‘하늘과 물의 이미지’ 작품 등 다양한 인생샷 명소가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을 위해 CJ E&M과 협업으로 진행되는 ‘레인보우 루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레인보우 루비 프로모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 사이즈의 레인보우 루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힐튼루비포토존, #그랜드힐튼호텔, #레인보우루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루비 드로잉북 세트를 드리는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루비 드로잉 북, BIC 키즈 색연필 등으로 구성된 루비 드로잉 북 세트는 지난 1차 판매 당시 뜨거운 인기로 3주만에 완판된 바 있다. 2차 판매는 1월 중순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루비 드로잉 북, BIC 키즈 색연필과 크레용 등 업그레이드된 세트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은 지난 9월부터 뷔페 다이닝 제스트를 포함해 콘래드 서울에서의 추억을 인증샷과 함께 SNS에 공유하는
이들 중 매달 3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콘래드 서울 모먼트’ 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콘래드 서울은 호텔이 투숙을 위해 잠시 머무는 곳이 아닌 그 자체로 목적지가 될 수 있다는 브랜드 모토, ‘Never Just Stay, Stay Inspired’에 맞춰 오직 콘래드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경험을 제안하고 그 일환으로 콘래드 서울에서의 추억을 공유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스트를 포함한 콘래드 서울에서의 인증샷과 ‘Conrad Seoul Moment’ 혹은 ‘콘래드 서울 모먼트’를 태그해 개인 SNS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달 첫째주에 지난 달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콘래드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경품으로는 1등에게는 콘래드 서울 디럭스룸 2인 숙박권 1매, 2등은 제스트 2인 식사권 1매, 그리고 3등에게는 콘래드 시그니처 베어를 증정하고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