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직접판매

한국허벌라이프,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22 15:38

수정 2018.01.22 15:38

서울 밀레니엄서울힐트호텔에서 지난 18일 열린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오른쪽)가 대상을 받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서울 밀레니엄서울힐트호텔에서 지난 18일 열린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오른쪽)가 대상을 받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것으로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와 소비자 조사를 거쳐 균형 잡힌 영양제품과 건강관리로 소비자 건강에 기여한 점을 높이 인정 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1996년 설립 이래 과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연구를 토대로 한 뉴트리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인 '포뮬라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제공한다. 바쁜 아침시간에 아침식사대용식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더불어 허벌라이프는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멤버들의 1대1 맞춤 코칭과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과 운동법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또 도전자가 일정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 '도전 다이어트'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7년 연속 소비자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지난 12일에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를 공식 출시하며 고객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 제공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