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코아스,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 '위드' 홈페이지 오픈

이유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23 11:23

수정 2018.01.23 11:23

코아스,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 '위드' 홈페이지 오픈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는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 '위드(WITH)' 홈페이지( 사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위드'는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총 167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체계적인 진단과 분석으로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하는 프로세스이다. 코아스는 새롭게 마련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고, 사무환경트렌드부터 컨설팅까지 업무공간 디자인에 필요한 정보들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는 '플로팅스케이프', '오피스컨설팅', '리서치&인사이트', '컨설팅 문의'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플로팅스케이프'는 16가지 업무별/공간별 특성에 따라 업무환경을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는지 제안한다.

'오피스 컨설팅'은 '위드(WITH)'와 함께 창의적인 업무 공간의 필요성에 대해 소개하며, 고객들이 사무환경진단을 쉽게 이해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리서치&인사이트'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오피스 트렌드와 이슈들을 다룬다. '컨설팅 문의'는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는 문의 페이지와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온라인 채널들을 연계해 코아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다양해지고 있는 업무 환경으로 보다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사무환경정보들을 통해 고객들의 업무 공간디자인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무환경진단프로세스 '위드'는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아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