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1만원대 ‘베지밀 설 선물세트’ 출시... 최대 40% 할인 행사

#사진설명=‘베지밀 설 선물세트’

㈜정식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정식품의 대표 제품인 ‘베지밀 A’를 비롯해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으로 어린이부터 연배가 높은 어르신까지 전 연령층이 두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도 1만원대로 가까운 지인과 가족, 친구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콩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린 ‘베지밀 A’를 비롯해 영양이 풍부한 두유에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와 단백질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하고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가 있어 연령에 따라 센스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

또한,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이 풍부한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 셀러 품목들로 설 선물세트를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