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웨딩앤 웨딩박람회, 혜택과 사은품도 최대


2018년 웨딩트렌드 반영한 웨딩앤 웨딩박람회, 방문만으로도 사은품 증정

결혼을 준비할 때 결혼식을 비롯하여 신혼여행, 혼수, 예물 준비 등 지출이 생기는 부분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따라서 정해진 예산 안에서 만족할만한 선택지를 찾으려면 할인 혜택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 중 하나는 웨딩박람회를 통하는 것이다. 여러가지 정보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웨딩전문가에게 컨설팅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시간적 비용을 줄여준다.

이와 관련하여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10~11일 주말 동안 서울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박람회를 주최하는 웨딩앤 측은 이번 웨딩박람회에 대해 “2018년 S/S 웨딩 트렌드와 전반적인 웨딩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자리로, 알뜰한 패키지 상품부터 고급 상품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최대 혜택이 기다리고 있음을 예고했다.

특히 웨딩 전문 컨설턴트가 웨딩 컨셉과 구성을 디렉팅해주고,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유명 웨딩홀이 최다 참가하여 직접 상담을 제공한다. 직영 여행사인 여행앤은 인기있는 신혼여행 패키지를 할인된 금액으로 소개하며, 하이마트 신혼가전 특가 이벤트, 예물과 예복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계약하는 부부는 웨딩홀의 경우 대관료, 기타 옵션, 시식 등을 포함하여 최대 600만원 가량의 할인과 부케 서비스, DB&웨딩앤 케어 서비스 등을 받게 된다.
이 중에서 선착순으로 무선 전기포트, 토스터기, 전기다리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박람회 중에 추억을 선물하는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체험과 웨딩메이크업 체험서비스도 마련된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 방문을 희망하는 예비부부는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방문 시 마스크팩, 메이크업 파우치, 연극 예매권, 롯데면세점 쿠폰 등을 증정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