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 11일 CJ오쇼핑 렌탈 생방송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10 12:37

수정 2018.02.10 12:37

관련종목▶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 11일 CJ오쇼핑 렌탈 생방송

집에서 간단한 사용으로 요실금 예방과 치료를 돕는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가 오는 11일 CJ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

11일 오전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팩토리얼의 이지케이를 합리적인 렌탈 가격과 다양한 증정 상품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지케이는 요실금을 예방하거나 미미한 증상을 완화하는데 대표적인 케겔 운동을 돕는 가정용 요실금치료 의료기기다.

인체에 무해한 전기 자극으로 골반저근과 항문 주위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원리이며, 식약처 허가와 GMP(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침대나 의자 등 앉을 수 있는 곳에 올려놓은 뒤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기능 중 원하는 강도를 선택 후 앉아있으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돕는다. 체외형으로 위생 관리가 편리해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번 CJ홈쇼핑을 통해 이지케이 렌탈 신청을 하면 이지케이 제품 본체와 함께 전용 물티슈, 배터리, 드라이버, 사용설명서 등 구성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렌탈 비용은 월 2만6900원으로, 모두렌탈 롯데 제휴카드 이용 실적(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1만3000원 할인)에 따라 렌탈 기간 동안 50만원 상당 할인이 적용된다. 렌탈 후 39개월이 지나면 제품은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이지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케이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로부터 성능과 위생 부분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어온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방송도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