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칼로리 설 명절 음식, ‘뉴피니션 다이어트’로 관리


얼마 남지 않은 설 명절, 다이어트 계획을 세운 여성들에게는 비상이 걸렸다. 기름에 부친 전, 떡만둣국 등 높은 칼로리의 음식을 과다 섭취할뿐만 아니라, 식사 후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 체중이 증가하기 딱 좋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맛있는 명절 음식을 포기하기 어렵다면,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뉴트리(Newtree)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 연구팀의 공동연구로 출시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 등 여성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 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주성분은 ‘핑거루트추출분말(판두라틴)으로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다이어트, 피부 건강)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안전한 원료이자, ㈜뉴트리(Newtree)가 독점권을 갖고 있는 소재로 혁신성과 기술력을 인정 받아 지난 2017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해당 성분은 체내 지방의 지방 분해를 촉진할뿐만 아니라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하는 적색 근육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기름진 명절 음식으로 축적 될 수 있는 내장 지방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뉴트리(Newtree)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살을 빼기 위해 무작정 식욕을 참으면, 역효과로 요요현상이 생겨 다이어트에 실패하기 쉽다”고 강조하며, “낮과 밤에 따라 달라지는 신체 리듬의 변화에 맞게 만들어진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초대사량의 전체적인 관리를 통해 체질까지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정의의 다이어트 제품, 뉴피니션 다이어트. 특히, 나이가 들수록 급격하게 떨어지는 기초대사량을 관리하기 어려운 3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한 관리법이 더욱 절실하게 다가올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