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설 끝나면 채용도 마감된다" 진에어·서브원·삼광글라스 등 채용마감 임박!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17 13:07

수정 2018.02.17 13:07

설 연휴와 동시에 채용 접수 마감하는 기업 /사진=인크루트
설 연휴와 동시에 채용 접수 마감하는 기업 /사진=인크루트

설 연휴 와중에도 채용이 한창이다. 이들 중엔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도 다수 포함돼 있다. 해당기업의 희망 구직자라면 연휴에도 계속된 구직 활동이 요구된다.

설 연휴와 동시에 접수를 마감하는 기업의 채용소식을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7일 전한다.

MG손해보험에서 2018년 정규직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은 기획부문, 자산운용 부문, 보험수리·계리부문, 리스크관리 부문, 상품개발 및 마케팅 부문, 법인영업부문, 업무관리부문에서 진행된다.
전공을 불문 지원 가능하며, 손해보험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오는 18일까지 MG손해보험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서브원에서 2018년 상반기 전문대졸·고졸 신입사원을 같은날까지 기다린다. 모집은 MRO사업부, FM사업부 2개 조직에서 CS, 조달CS, 구매지원, 전기운영, 기계운영, 소방운영, 건축운영, 시공관리 등 직무에서 진행한다. 2년제 이상 전문대학교 졸업자(18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관련 직무 역량을 갖췄다고 생각되는 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MRO사업부에서는 지원자의 전공을 불문하나, FM사업부에서는 전기 및 소방학과, 기계 및 건축 관련 학과 등 특정 직무 전공자를 우선 선발할 방침이다. 4주간의 인턴실습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을 선발할 방침이다.

우체국금융개발원에서 2018년 상반기 정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경력 정규직과 계약직, 신입직, 청년인턴 4가지 영역에서 보험상품개발, 금융기획, IT기획, 보험금지급사고조사, 특별조사, 우체국예금고객상담 등 다양한 직무 담당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은 오는 19일까지.

진에어에서 2018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진행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필 또는 면제자인 자 중 교정시력이 1.0 이상인 기졸업자 또는 2018년 8월 졸업예정자를 기본 모집 대상으로 한다. TOEIC 550점 또는 TOEIC lvl 6·OPIc Lvl IM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은 필수다.

삼광글라스에서 신입과 경력사원 모집에 오는 19일까진 나선다. 모집분야는 법무총무팀, 영업팀, 마케팅팀으로 법무총무팀 3개 부문이다.
법무총부팀은 관련경력 5년이상을 요하며 변호사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영업팀과 마케팅팀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