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홍콩 주 7회로 증편

티웨이항공이 증편 운항을 기념해 실시하는 특가 이벤트 포스터.
【대구=김장욱기자】티웨이항공은 홍콩의 인기를 반영하듯 대구-홍콩 노선을 증편, 매일 운항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이 시작되는 오는 25일부터 대구-홍콩 노선을 기존 주 3회에서 주 7회 운항으로 늘린다. 지난 2016년 12월 13일 신규 취항한 대구-홍콩 노선은 월평균 90%대의 높은 탑승률을 유지하는 노선 중 하나.

특히 해당 노선은 대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장점 때문에 수도권에 거주하지 않는 영·호남권 고객들도 인천공항이나 김해공항까지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를 통해 홍콩으로 갈 수 있는 보다 편리한 인프라를 구축한 것이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증편 운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12일부터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8만2800원부터 제공된다.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탑승기간은 내달 3일부터 7월 19일까지.

또 해당 이벤트 탑승기간에 대구-홍콩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분에게 왕복 30㎏ 상당의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페리(ferry)를 통해 마카오로 이동, 인천으로 입국하는 다구간 여행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