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LF 헤지스, ‘토드 셀비’와 협업..글로벌 브랜드 입지 구축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20 10:01

수정 2018.03.20 10:01

LF의 주력 브랜드이자 국내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가 현대 사진의 거장 ‘토드 셀비’와 협업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가치 높이기에 나섰다.

헤지스는 세계적인 사진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토드 셀비를 2018년 협업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글로벌 전략 라인인 ‘아티스트 에디션’의 두 번째 컬렉션을 20일 공개했다. ‘토드 셀비’는 개인의 공간을 창의적으로 재조명해내는 독보적인 감각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하루 방문자 10만명을 기록하는 ‘더 셀비’ 사이트의 운영자다.

‘헤지스와 함께한 셀비의 런던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아티스트 에디션은 토드 셀비 특유의 감각으로 브랜드가 가진 영국 감성을 독창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언잭, 빅벤과 타워브릿지, 영국식 정원과 티팟, 언더그라운드와 클래식한 택시, 공중전화 부스 등 런던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상징물을 토드 셀비만의 시선이 담긴 아트워크로 창조하고 제품 곳곳에 패턴으로 녹여내 예술성이 가미된 소장가치 높은 컬렉션을 완성했다.


토드 셀비 아티스트 에디션은 라운드 ∙ 카라 ∙ 헨리넥 티셔츠, 블라우스, 데님 셔츠, 청바지, 원피스 등의 의류부터 골프 모자와 캐리어, 숄더백, 클러치, 지갑, 휴대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30여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헤지스 남성, 여성, 골프, 액세서리, 키즈 전 라인에 걸쳐 출시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