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뉴트리(Newtree),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 돌파구 마련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23 09:46

수정 2018.03.23 09:46

㈜뉴트리(Newtree),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 돌파구 마련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 중에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다이어트를 반복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무조건 안 먹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단식하다 보니 살을 빼기도 전에 지치는 것이다.

이처럼 잘못된 식이요법은 지방이 아닌 근육을 손실시키고 체내 영양 공급을 더디게 한다. 근육 없이 지방만 축적되는 체질, 소위 말하는 ‘물만 먹어도 살 찌는 체질’로 변하는 것이다. 또한 무분별한 단식이 장의 연동 운동을 둔화시키고 노폐물과 독소를 쌓이게 만든다.

이는 변비, 피부 트러블 등의 부작용을 초래하고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으로 작용한다.
따라서 체계적인 감량 및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근육이 아닌 지방을 줄이는 것에 목적을 둬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Newtree)에서는 이러한 다이어터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선보이고 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NIS)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팀의 연구 개발을 거친 제품으로 한국 여성의 신체리듬에 맞춘 설계를 통해 다이어트 시 느낄 수 있는 불편들을 개선하고자 만들어졌다.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인 판두라틴, 잔티젠,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뉴트리(Newtree)의 특허기술을 적용한 독자소재 ‘판두라틴’은 IR52 장영실 상과 해외 다수 특허, 출원을 보유하며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뱃살의 원인이 되는 백색 지방을 소모시키고 갈색 지방 및 적색근육을 늘려 기초대사량 증진 및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원활한 배변활동을 유도해 몸을 가벼이 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손상에 대한 개선효과까지 기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액티브(Active)와 리셋(Reset)을 통해 24시간 관리가 가능한 해당 제품은 계절마다 반복하는 다이어트에 종지부를 찍어줄 수 있을 것”이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돌파구가 돼줄 것”이라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