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사이판 에어텔 상품 판매...2인 88만5800원부터

/사진=fnDB

제주항공이 인천국제공항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행 항공권과 숙박을 한데 묶은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항공은 4월부터 6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사이판의 주요 인기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오는 29일까지 제주항공 온라인 트래블라운지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상품 해당 호텔은 카노아리조트, 피에스타리조트, 하얏트리젠시, 오션뷰호텔 등이다.

기본예약조건은 성인 2명이 식사를 포함하지 않은 3박을 기준으로 오션뷰호텔은 최저 88만5800원부터, 하얏트리젠시는 114만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부산 출발의 경우 오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인천 출발은 야간편에서만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사이판 케빈즈 더 프라임 립&레스토랑 식사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는 해외 각 도시의 숙소와 렌터카, 공항과 호텔간 픽업서비스 등을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라운지 외에 괌, 사이판, 필리핀 세부, 베트남 다낭,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등의 '트래블라운지'에서는 유모차 대여, 짐 보관, 긴급상황 통·번역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