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현대카드, 검색엔진 '피코' 베타버전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19 14:28

수정 2018.04.19 14:28

현대카드, 검색엔진 '피코' 베타버전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현대카드가 해외 패션사이트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피코(PICO)에서 찾아봐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코'의 검색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구찌' 스니커즈, 2등(5명)에게는 '보테가베네타 카드 지갑', 3등(7명)에게는 'MSGM 여성용 맨투맨 티셔츠'가 제공된다. 또, 4등(20명)에 선정된 경우 '메종키츠네 폭스 캔버스 에코백', 5등(5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코'에 접속 후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행사는 현대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5월 9일 발표된다.
당첨 여부는 '피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피코'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직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피코'는 20억건에 달하는 실 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에게 보다 정확하고, 차별화된 검색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피코' 공식 홈페이지(pico.me) 또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