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정] 하남시 경정공원 5월5일 ‘항공여단 어린이축제’ 진행

강근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25 00:13

수정 2018.04.25 00:13

하남시 경정공원 5월5일 ‘항공여단 어린이축제’ 진행. 사진제공=경륜경정사업본부
하남시 경정공원 5월5일 ‘항공여단 어린이축제’ 진행. 사진제공=경륜경정사업본부


[하남=강근주 기자] 5월5일 어린이날 하남시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서울올림픽 30주년 기념 경정과 항공여단이 함께하는 어린이 축제’를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이날 축제는 동심을 자극하고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체험 및 놀이 프로그램, 무대공연 등이 펼쳐진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헬기 전시, 수상 퍼레이드, 클레이 아트, 캐릭터 가면 만들기, 팽이 만들기, 어린이 도서관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헬기 전시는 항공여단 협조를 받아 헬기를 배경으로 포토존이 마련돼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공연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어린이 인형극, 매직·버블쇼, 태권도 공연, 가족 레크레이션 등이 시간대별로 진행된다. 각 공연마다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 사전에 공연시간 확인이 필요하다.

에어바운스, 수상놀이터, 버블슈트 체험, 사커핀볼, 밸런스바이크, VR체험 등 상설 놀이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체험 및 공연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에어바운스 등 놀이시설에는 안전관리 진행요원이 배치돼 어린이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에게는 즉석 풍선 선물 등이 제공된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24일 “어린이날 미사리 경정장으로 오시면 항공여단의 헬기 전시를 통해 어린이의 미래의 꿈을 키우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으로 만족스러운 어린이날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