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세계 최대 마케팅社 '맥켄월드그룹' 한국법인, '디비디비' 커머스 브랜딩 공동사업 협약 체결

이대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26 16:52

수정 2018.04.26 17:30

‘디지털커머스 통합마케팅 공동사업 협약식’ ,맥켄월드그룹 김성중 대표(왼쪽)와 비알스톰 박희목 대표(오른쪽)
‘디지털커머스 통합마케팅 공동사업 협약식’ ,맥켄월드그룹 김성중 대표(왼쪽)와 비알스톰 박희목 대표(오른쪽)
디비디비는 전세계 140여개 지사를 가진 세계 최대 광고 마케팅 그룹 맥켄월드그룹 한국법인과 온라인 커머스 브랜딩 공동사업을 위해 파트너쉽을 체결하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은 맥켄월드그룹의 고객사 상품의 온라인 커머스 브랜딩과 상품판매, 런칭 등에 대한 공동사업의 내용을 담고 있다.

맥켄월드그룹 한국법인은 디비디비의 온라인 커머스 브랜딩 과정을 지원함으로서 디비디비의 마케팅 및 사업 확대에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맥켄월드그룹과 온라인 커머스 브랜딩 파트너쉽을 맺은 디비디비는 2017년 하반기 런칭, 기존 온라인 셀러 및 신규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주목받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채널형 커머스 플랫폼이다.


디비디비는 누구나 5분 이내에 간편 결제를 붙여 인터넷 판매를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상품 등록 시에 SNS와 포탈, 가격비교 등에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자동으로 퍼트릴 수 있어 별도의 광고비용 없이 방문자와 구매자 수를 늘리는 데 효과적이며 최근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디비디비 서비스를 운영 중인 비알스톰의 박희목 대표는 “맥켄월드그룹과의 이번 공동사업을 통해 디지털 마켓에서 회사의 가치와 상품을 통합 마케팅 하는 것이 수익성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 기자

fnSurvey